제품소개

 는 이베리아 반도의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일부 청정목초 지역에서 서식하는 야생 흑돼지로서 보통 10~17개월 정도 사육되는데 그 사료와 사육장소에 따라 다음의 세 가지 등급으로 구분됩니다.

이베리코는 비육과 향을 위해 사육 마지막 단계에서 도축하기 전 2~3개월 동안 도토리, 올리브를 집중적으로 먹이는데 이 기간 동안 도토리만 먹이는 베요타 등급은 스페인의 대표적인 생햄인 고급 하몽이나 스테이크 용으로 적합하며 한국식 구이용으로는 데캄포나 세보 등급이 주로 한국 시장에 공급되고 있습니다.

이베리코 흑돼지는 일반 돼지에 비해 근육조직에 지방을 저장하는 마블링 능력이 우수하여 부드러운 맛과 특유의 풍미를 자랑하며 잡내가 없고 무항생으로 사육됩니다.

품종의 특성상 지방이 많지만 이베리코 흑돼지의 지방에는 불포화지방산인 올레인 산과 오메가3, 섬유질, 비타민 B1, B2 등이 풍부합니다.

그 중에서도 비타민 B1이 쇠고기의 10배나 많아 쌀을 주식으로 하는 우리나라 사람에게 특히 더 좋은 건강한 흑돼지 입니다.

01. 최고의 품질

스페인의 청정지역에서 무항생으로 사육되는  는 우리 몸에 좋은 올레인산이라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여 걸어 다니는 올리브나무라고 불리울 정도로 세계 최고의 웰빙프리미엄 돈육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02. 최상의 맛

 의 맛은 특징은 쫄깃한 육질, 풍부한 육즙 그리고 무엇보다 완벽한 마블링에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 돈육에 비해 그 맛이 훨씬 고소하고 잡내가 없으며 이베리코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03. 합리적 가격과 안정적인 공급

㈜ 미락FC는 스페인 현지 농장과 가공공장과의 직수입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시장의 요구조건에 맞게 생산된 우수한 이베리코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안정적으로 국내시장에 공급합니다.

All
갈비
갈비살
단목
등갈비
등심
모듬
목살
배바지살
부채살
삼겹
삼겹-목살
삼겹-오겹-목살
안심
장목
프렌치랙
항정